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story

[ 국내여행 / 커플여행 / 강원도 / 원주 / 풀빌라 ] 겨울에도 따뜻한 미온수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펜션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

by 오비누비 큐곰 2014. 3. 3.

"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 "

▒ Where: 강원도 원주,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  /  ▒ What for: 여행, 숙소, 풀빌라 놀이 


 

한동안 풀빌라 펜션에 꽂혀서 열심히 풀빌라를 검색하다가외관도 실내도 너무 맘에 들어서 선택한 존앤제인 펜션!! 

 

 

J-05 room을 선택했어요~ 다들 이쁘지만 그냥 그래도 미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차고도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안의 구조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1층은 수영장,  스파장 그리고 개별 바베큐장 및 주방 2층은 거실과 주방 마지막으로 3층은 테라스와 침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내부의 시설물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이팟 독 스피커와 커피머신도 구비되어 있어서 여유로움을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었던 곳이에요.

 

거기다가 가장 맘에 든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바베큐 시설!! 오는길에 원주 축산전문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해온 1++한우와 등갈비를 맛있게 구울 수 있는 바베큐시설이 개별적으로 주방과 함께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개별 수영장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던 것 같아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경치도 아름다웠던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풀빌라 펜션이었습니다.

 

거기다가 퇴실할때까지 친절하셨던 펜션사장님의 서비스는 기분좋은 여행을 더욱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어요.

 

 

저녁식사 후에 온수수영장을 이용해서 그랬는지 처음에는 춥게 느껴졌는데 수영장에서 나왔다 다시 들어갔더니 같은 물이 맞는지 싶을 정도로 뜨뜻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었어요. 

 

규모도 왠만한 수영이나 공놀이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거리에 내부와 외관 모두 깔끔하고 각종 멀티미디어나 주변기기가 잘 갖춰져 있는 휴식공간을 찾는 다면 가볼만 한 곳

특히 우리  오비처럼 풀빌라 개인 수영장에 꽂혔다면!

 

 

경치부터 시설 어떤 것도 부족함이 전혀 없었던 곳이어서 너무나도 만족했어요~

 


>> 이 포스팅은 소중한 자산으로 이용하고 작성한 원주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 포스팅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