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tory/EAT story

[맛집리뷰 / 부천스타필드 / 잇토피아 ] 노브랜드버거 & 부천스타필드 식당가 잇토피아 탐방기

by 오비누비 큐곰 2019. 11. 26.

" 스타필드 시티 부천 - 잇토피아"

지난 9월, 집에서 30분 정도 거리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이 개점해서 가보려고 했는데 개점효과와 명절, 휴일이 이어지면서 사람이 엄청많다고 해서 미루다 두 달정도 지난 시점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희는 마트 장보기를 좋아하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노브랜드버거가 있다고 해서 구경하러 갔어요. 어느덧 연말을 준비하는 부천스타필드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금빛의 대형트리가 멋있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노브랜드버거는 다른 블로그 포스팅에서 보고 궁금했었는데, 마침 부천점에 노브랜드버거가 입점해있어서 장보기 전 요기도 할 겸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4층에 위치한 식당가 잇토피아[EATOPIA]에 갔어요. 깔끔하고 느낌있는 입구를 지나 들어가면-

부천 스타필드시티 잇토피아에는 안내도와 같이 여러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었어요.

 

애슐리, 만석장, 스시혼텐, 차우마, 홍리마리탕, 노브랜드버거, 오장동 흥남집, 이천가든, 황생가 칼국수, 보노보노덮밥, 미분당, 아그라, 부엉이돈가스 등 한식, 양식, 아시안 요리가 있고 카페로는 시나본, 지파시, 커피빈이 잇토피아에 있었어요.


" 노브랜드버거 - 매장 "

잇토피아 입구에서 조금 안 쪽으로 갔더니 노브랜드버거 매장이 나왔어요. 잇토피아가 푸드코트 형식의 음식점이라 노브랜드버거도 매장 주문 후 잇토피아 매장에서 식사를 하거나 포장해갈 수 있었어요. 저희가 9시 쯤 갔었는데 포장손님도 꽤 많았어요.

노브랜드버거의 취지(?)를 드러내는 문구가 바로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왜 비싸게 주고 먹냐, 노브랜드 버거면 충분하다 이런 의미인 것 같아요. 이마트를 상징하는 컬러인 노랑과 검정을 잘 조화한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노브랜드버거가 런칭을 하면서 컨셉을 잘 잡고 대중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 끝나갈 때 쯤 찍은 주문대기줄 모습인데 10시가 마감인 걸 생각하면 저희가 9시쯤 주문할 때도 대기줄에서 10명정도 줄을 서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았어요.


" 노브랜드버거 - 메뉴판 "

노브랜드 메뉴판 구성이에요. 요즘 타 햄버거 브랜드들에서 엄청나게 많은 메뉴가 있는 걸 감안하면 그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여러가지 조합의 햄버거들이 있었어요.

 

NBB어메이징, NBB시그니처, NBB오리지널, 스모키살사, 미트 마니아, 그릴드 불고기, 산체스, 할라피뇨 불고기, 메가바이트, 상하이 핑거포크, 사이드로 감자튀김, 코울슬로, 커피는 아메리카노, 음료는 탄산, 레몬에이드, 스파클링워터, 오렌지주스가 있었어요.

노브랜드 가격은 단품메뉴 1,900원~5,300원, 세트메뉴 3,900원~6,900원 이었어요.

매장에는 곳곳에 문구가 있었어요. 노브랜드 버거 원산지 표시판도 주문하는 곳에 안내되어 있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아 기다리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요즘 푸드코트는 이런 진동벨 시스템이라 좋은 것 같아요.


" 노브랜드버거 - 세트 구성 "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 모두 노브랜드버거 문구와 로고라 그려져 있었어요. 저희는 NBB오리지널을 주문했는데 맛은 개인의 취향이니 평을 삼가할게요. 저희는 기대가 좀 컸던 것 같아요^^; 


" 잇토피아 매장 인테리어 및 분위기 "

노브랜드버거 보다는 부천스타필드 잇토피아 자체가 참 좋았어요. 새로 생긴 쇼핑몰이라서 그린 인테리어 컨셉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테이블이나 좌석도 잘 구성되어 있었어요. 손을 씻거나 물을 마실 수 있는 서비스 스테이션도 느낌있게 되어 있었고, 잇토피아 내부에 아이들이 식사하는 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존도 있었어요. 다음 번에 또 방문해서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 이 포스팅은 소중한 자산으로 이용하고 작성한 부천스타필드 시티 부천 노브랜드버거 & 잇토피아 탐방기 입니다 :)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