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비누비 국내여행 story/오비누비 Jeju Story(19)

[ 국내여행 / 커플여행 / 가을여행 / 제주 여행 ] Day 2-1.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이크플라자 조식 in 롯데호텔 제주

by 오비누비 오비누비 2019.10.15

" 레이크 플라자 조식 in 롯데호텔 제주 "

When : 2019. 09. 27.

Where : 레이크 플라자, 롯데호텔 제주

What for : 제주 여행, 아침 식사, 조식, 호캉스

Who : 오비누비 커플


저희 커플은 저희가 직접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조식을 선택하지 않지만,

패키지에 들어가 있는 경우에는 당연히 조식을 즐기러 갑니다~ 이번에도 패키지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었기에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롯데호텔 제주에는 조식 뷔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레이크 플라자와 페닌슐라 2곳이 있습니다.

저희는 한 번씩 다녀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레이크플라자 조식입니다^^

 

레이크플라자는 롯데호텔 제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내에 있지 않고 외부 가든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온 수영장 바로 옆에 붙어 있고 가든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기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 플라자 - 외관 및 안내판 "

외부는 강렬한 레이크 플라자 간판이 붙어있는 입구가 인상적입니다!! 그 이외에는 가건물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외관이 멋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내부는 5성급 호텔 답게 잘 꾸며져 있어서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브런치도 했었는데 이제는 브런치가 사라졌어요... 조식이 포함된 경우 5천원만 내면 브런치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었는데 아쉽게도 브런치 자체가 없어졌더라고요ㅠ

이제는 조식과 석식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입니다. 그리고 디너 뷔페의 경우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10월 31일까지 매일 미식회라는 이벤트가 하고 있었어요!! 수요일은 레이크 플라자에서 성인 2인 이용시 아동 1인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목요일은 직장인 10인 이상 디너 뷔페 사전 예약시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투숙고객 중석식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 플라자 - 내부 공간 "

저희는 조식으로 이용하는 것은 처음이었어요!! 그동안 조식은 페닌슐라에서만 먹고 브런치만 레이크플라자를 이용해봤는데 조식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슷하더라고요~

입구 쪽부터 길게 음식이 구성되어있고 내부에 좌석이 배치되어 있는 구성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끝 쪽에 즉석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저희는 조금 늦게 갔기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아침을 안 먹는 사람인 저희 커플은 9시 정도 가서 마감시간에 나올 계획으로 갔어요!! 우리만의 브런치로 이용하려고요~

좌석은 입구 쪽에 좀 독립적인 공간이 있고요 그 외에는 안쪽으로 모두와 함께 먹는 분위기의 좌석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낙 공간이 넓어서 소란스럽거나 그렇지 않고 개별적으로 먹기 좋더라고요!!

특히나 레이크플라자의 경우에는 대기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그 점이 장점 같더라고요!!


"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 플라자 - 음식 "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 플라자 조식에는 2가지 즉석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첫 번째 쌀국수입니다.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양만큼 넣어서 셰프님께 드리면 조리해주시는 방식이었어요!!

국물도 맛있고 재료들도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 즉석 코너에서는 오믈렛과 계란 프라이를 해줬어요!!

오믈렛의 경우 원하는 재료를 말하면 그에 맞춰서 제공해줍니다!! 저는 특별히 싫어하거나 좋아하는 재료가 없기에 일반적인 오믈렛을 받아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계란 프라이는 반숙, 완숙 등 자신이 원하시는 방식대로 조리를 요청하면 해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일반적인 서양식 조식에 항상 등장하는 친구들인 소시지, 베이컨, 팬케이크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선구이가 있었는데 레몬과 함께 있어서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프와 국 코너에는 미역국, 게살수프 그리고 전복죽이 있었습니다!!

전부 간이 강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저희 커플은 짠 것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복죽도 전혀 비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식인데도 생각보다 다양한 핫 푸드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확실히 한 동안 해외 호텔 음식들만 먹다가 한국 호텔에서 한국 조식을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한국 호텔들이 음식을 정말 맛있게 하는 거 같아요!! 물론 저희 커플이 한국인이니 입맛에 있는 것도 있겠지만요^^ㅎ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조식이지만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늦게 먹기도 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점심은 생략하고 저녁을 먹을 정도였어요!!

저희는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한국 반찬들도 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부모님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여행을 해도 불편한 점이 없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에게 좋을 것 같은 코너가 있었어요!!

이유식 코너가 있더라고요~ 그동안 다니면서 호텔에 이유식이 있는 것은 처음 보는 거 같았어요!!

아기들과 함께 와서도 먹을 것이 있어서 좋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콜드 푸드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도 있었고요!!

단호박, 연어 샐러드 등 여러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제햄과 연어, 치즈도 있었어요~ 확실히 공간이 넓다 보니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보기에도 좋고 이용하기에도 편하더라고요!!

치즈와 수제햄이 놓여 있는 돌판의 경우 저희가 집에서 쓰고 있는 제품과 동일해 보여서 반갑더라고요^^ㅎ

저는 치즈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누비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잘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시리얼도 다양한 종류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우유의 경우에도 세 가지 종류의 우유가 있어서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요거트도 플레인 요거트, 딸기 요거트, 블루베리 요거트 3종류가 있었습니다!!

한 종류만 있는 호텔도 많은데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누비가 정말 엄청 좋아하는 무슬리가 있었습니다!! 무슬리의 경우 누비가 상당히 맛있는 편이라고 호평을 하더라고요~ 혹시 무슬리를 좋아하시면 가서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과일도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그래도 제주인데 귤이 없더라고요ㅠ 귤이 있었으면 훨씬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당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아쉽더라고요ㅠ

주스는 사과주스, 오렌지 주스, 바나나 주스, 딸기 주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바나나 주스와 딸기 주스를 반반 석어서 딸바를 만들어 먹었습니다^^ㅎ

재미있는 것은 물 옆에 아이스커피가 놓여 있었어요~

따뜻한 커피의 경우 자리에서 직접 따라주는데 아이스커피는 직접 따라 마시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하나 팁을 드리면 따뜻한 커피 이외에도 커피코너에 가시거나 직원에게 요청을 하시면 다른 커피와 차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음료는 카페라떼와 아이스 카페라떼 그리고 홍차가 있습니다!!

누비는 카페 라떼를 시켜서 마셨고 저는 홍차를 시켜서 잘 마셨습니다!!^^ㅎ


"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플라자 조식 총평 "

전체적인 총평을 해보자면 우선 음식이 다양하고 코너도 넓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여러 종류의 음식이 있어서 한식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도 저희처럼 서양식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워낙 공간이 넓어서 대기하는 경우가 거의 없을 거 같다는 점도 장점이었어요!!

신선한 재료로 다양한 음식으로 아침을 시작하고 싶은 경우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았습니다~^^ㅎ

 

>> 이 포스팅은 오비누비의 소중한 자산으로 이용하고 작성한 롯데호텔 제주 레이크플라자 조식 포스팅입니다 :)

Written by Obi    Edited by Nubi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