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story/제주 Story

[ 국내여행 / 커플여행 / 가을여행 / 제주 여행 ] 스카이31김포 ( 아메리칸트레일러 ) in 김포공항

by 오비누비 큐곰 2019. 9. 28.

" 스카이31 김포"

When : 2019. 09. 26

Where : 김포공항, 스카이31김포, 아메리칸트레일러

What for : 가을 여행, 제주 여행, 커플 여행


저희는 제주도나 해외여행 때 항공편으로 진에어를 주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그러다보니 어느새 진에어 마일리지(공식명칭은 나비포인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제주 항공권을 교환하여 여행을 떠나야 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그동안 제주도를 몇 번 다녀왔지만 가을에는 가 본 적이 없었기에 겸사겸사 보너스항공권으로 가을제주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 김포 롯데몰 영업시간 외 김포공항 가는 방법 "

이번 제주여행 숙소로 롯데호텔을 예약해서 차는 김포공항에 있는 김포 롯데몰에 숙박기간동안 무료주차해 둘 수 있었는데요.

오전 비행기라 아직 롯데몰이 개장시간(10시) 전이었어요.

그래서 주차장에서 매장으로가는 출입구가 모두 닫혀있었는데, 주차장을 둘러보니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 입구가 열려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호텔입구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공항 연결통로가 있는 GF(Graound Floor)로 갔더니 보안직원 분이 공항으로 가는 지 물어보시고 가는 길을 안내해 주셨어요. 개장 전 불이 꺼진 매장들을 지나 가다보니 공항 연결통로가 나왔어요.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에서 전날 숙박을 하셨거나, 저희처럼 김포롯데몰에 주차 후 공항이나 지하철로 이동하시는 분은 이 경로를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몰에서 나와 지하철 김포공항역을 지나, 사진처럼 길고 긴 무빙워크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 스카이 31 김포 - 아메리칸 트레일러 "

비행기 탑승 전 약간 시간이 있어서 음료를 마시려고 4층에 위치한 김포공항 테마식당가 '스카이31 김포'에 들렀어요.

이전에 왔을 때 한참 공사중인 것만 보고 처음 갔는데 새로 개장한 시설답게 깔끔하고 잘 구축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입구에 깔끔하게 SKY31 김포 푸드 애비뉴 간판이 있고 식당가가 줄지어 있었어요.

왼쪽사진이 왼쪽 입구, 오른쪽사진이 오른쪽 입구로 양쪽 입구가 있고 통로처럼 이어져 있었어요.

입구에 전체 매장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안내판도 있었어요.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고 브랜드명을 터치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는 터치식 안내판이었어요. 한글과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는 안내판이에요.

식당가 중간부분에는 매장 간판과 메뉴사진도 모여 있어서 매장정보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저희는 왼쪽 입구 앞에 있는 아메리칸 트레일러에 갔는데 브랜드 이름처럼 트레일러 모양의 외관으로 생과일주스와 커피를 파는 매장이었어요.

콜드브루, 모히토 커피라떼, 케일아몬드바나나, 딸기바나나, 망고바나나, 모히토, 진저에이드 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이 있었는데 그 중 인삼한뿌리라는 독특한 메뉴도 있었어요.

먹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컵 안에 실제 인삼을 넣어서 진열해 두고 있어서 이색적이었어요.

음료를 주문하는 데 처음 와 본 매장에 메뉴가 엄청 많고 다양해서 고민을 하다가 민트콜드브루청포도 한 송이를 주문했어요.

청포도 한 송이는 청포도를 갈아만든 주스로 상콤달콤하니 맛있었고, 궁금했던 민트콜드브루는 콜드브루커피에 민트티 티백을 넣어서 만든 메뉴였어요.

민트티와 커피를 함께 먹는 느낌으로,  민트를 별로 안 좋아하거나 이색적인 커피를 싫어하시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메뉴기는 한데,, 저는 민트와 커피 둘 다 좋아하기에 맛있게 잘 마셨어요:)

 


" 김포공항 전망대 "

스카이31김포 왼쪽 입구 근처에 김포공항 전망대가 있어서 음료를 마시고 가봤어요.

전망대라고해서 특별한 시설이 있는 건 아니었고^^; 공항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 비행기 소음이나 매연 냄새가 나서 오래 머물만한 쾌적한 곳도 아니어서 그냥 둘러보고 나왔어요.

식당가에서 식사하시고 시간이 남거나 할 게 없을 때 들르면 좋을 정도의 장소,,

지금까지 제주여행의 시작, 리뉴얼 이후 새로 거듭난! 김포공항 스카이31 김포 포스팅이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소중한 자산으로 이용하고 작성한 김포공항 스카이31김포 포스팅입니다 :)

댓글8